Examining Relationships between Community Attachment and Residents' Perceptions on Casino Impacts, Benefits, and Support
저자 : Choong Ki Lee, Soo Kyung Kang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752.pdf
등록자
Choong Ki Lee, Soo Kyung Kang
등록일
2009-05-29
조회수
1,33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955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4번 논문
항공사 브랜드 동일시, 브랜드 이미지, 브랜드 관계품질,..
2021년 2월
1954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2번 논문
5성급 호텔 중식당의 경험가치가 태도, 재방문의도에 미..
2021년 2월
1953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1번 논문
DMR(Dirichlet Multinomial Regression) 토픽모델링을 이용한 온라..
2021년 2월
1952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6번 논문
물의 특성에 따른 스페셜티 커피의 관능적 특성에 관한 ..
2021년 2월
1951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3번 논문
빅데이터를 활용한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..
2021년 2월
1950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8번 논문
축제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축제브..
2021년 1월
1949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7번 논문
SNS 관광 인플루언서의 전문성과 매력성이 방문의도에 미..
2021년 1월
1948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6번 논문
항공사의 공유가치창출(CSV)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..
2021년 1월
1947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5번 논문
축제 만족이 목적지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: 축..
2021년 1월
1946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4번 논문
레스토랑의 서빙로봇 속성 평가에 따른 고객 세분화
2021년 1월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