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 이미지 요인이 고객만족, 재방문의도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-부산지역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-

저자 : 이은지, 이준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06.pdf

등록자이은지, 이준혁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19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495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23번 논문
2017년 10월
1494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22번 논문
2017년 10월
1493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21번 논문
2017년 10월
1492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20번 논문
2017년 10월
1491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9번 논문
2017년 10월
1490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8번 논문
2017년 10월
1489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7번 논문
2017년 10월
1488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6번 논문
2017년 10월
1487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5번 논문
2017년 10월
1486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4번 논문
2017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