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일, 윤지환, 공효순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689.pdf

등록자김홍일, 윤지환, 공효순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35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5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1번 논문
1996년 2월
44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0번 논문
1996년 2월
43
제 4권 2호 [통권:5호] 9번 논문
1996년 2월
42
제 4권 2호 [통권:5호] 8번 논문
1996년 2월
41
제 4권 2호 [통권:5호] 7번 논문
1996년 2월
40
제 4권 2호 [통권:5호] 6번 논문
1996년 2월
39
제 4권 2호 [통권:5호] 5번 논문
1996년 2월
38
제 4권 2호 [통권:5호] 4번 논문
1996년 2월
37
제 4권 2호 [통권:5호] 3번 논문
1996년 2월
36
제 4권 2호 [통권:5호] 2번 논문
199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