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pact of Global Economic Trend, Exchange Rate and Seasonality on International Tourist Arrivals in Jeju Island, Korea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547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655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855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7번 논문
와인전문점의 체험요소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..
2020년 6월
1854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6번 논문
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 이용 소비자의 이용행동 연구: ..
2020년 6월
1853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5번 논문
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불만족 ..
2020년 6월
1852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4번 논문
지역축제에 대한 사전지식이 관광객의 지역 행동 의도에..
2020년 6월
185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3번 논문
발달장애학생들의 친밀감, 참여동기와 학습만족도에 관..
2020년 6월
185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번 논문
유연근무제가 직무만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2020년 6월
1849
제 29권 44호 [통권:124호] 1번 논문
탄력휴무제가 직무열의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2020년 6월
1848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9번 논문
리더의 직무열정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
2020년 4월
1847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8번 논문
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2020년 4월
1846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7번 논문
안내자 서비스품질이 여행만족에 미치는 영향
2020년 4월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