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추구가치에 따른 호텔시장 세분화

Laddering 기법의 적용

저자 : 정규엽, 장세유, 김이종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44.pdf

등록자정규엽, 장세유, 김이종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21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번 논문
2004년 9월
320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5번 논문
2004년 6월
319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4번 논문
2004년 6월
318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3번 논문
2004년 6월
317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2번 논문
2004년 6월
316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1번 논문
2004년 6월
315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0번 논문
2004년 6월
314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9번 논문
2004년 6월
313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8번 논문
2004년 6월
312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7번 논문
2004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