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추구가치에 따른 호텔시장 세분화

Laddering 기법의 적용

저자 : 정규엽, 장세유, 김이종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44.pdf

등록자정규엽, 장세유, 김이종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71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6번 논문
2005년 6월
370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5번 논문
2005년 6월
369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4번 논문
2005년 6월
368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3번 논문
2005년 6월
367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2번 논문
2005년 6월
366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번 논문
2005년 6월
365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5번 논문
2005년 2월
364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4번 논문
2005년 2월
363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3번 논문
2005년 2월
362
제 14권 1호 [통권:27호] 12번 논문
200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