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,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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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73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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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55
제 5권 1호 [통권:6호] 4번 논문
1996년 8월
54
제 5권 1호 [통권:6호] 3번 논문
1996년 8월
53
제 5권 1호 [통권:6호] 2번 논문
1996년 8월
52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번 논문
1996년 8월
51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7번 논문
1996년 2월
50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6번 논문
1996년 2월
49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5번 논문
1996년 2월
48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4번 논문
1996년 2월
47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3번 논문
1996년 2월
46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2번 논문
199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