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,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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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73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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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15
제 7권 1호 [통권:9호] 9번 논문
1998년 3월
114
제 7권 1호 [통권:9호] 8번 논문
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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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7권 1호 [통권:9호] 7번 논문
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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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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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7권 1호 [통권:9호] 5번 논문
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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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7권 1호 [통권:9호] 4번 논문
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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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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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7권 1호 [통권:9호] 2번 논문
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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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9번 논문
200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