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,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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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공효순, 윤지환, 박영기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73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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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15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8번 논문
2001년 8월
214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7번 논문
2001년 8월
213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6번 논문
2001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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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5번 논문
2001년 8월
211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4번 논문
2001년 8월
210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3번 논문
2001년 8월
209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2번 논문
2001년 8월
208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번 논문
2001년 8월
207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7번 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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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6번 논문
2001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