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파워먼트 유형이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종사원의 고객만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

-호텔산업종사자를 중심으로-

저자 : 이애주, 장미향, 유지은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18.pdf

등록자이애주, 장미향, 유지은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50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11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0번 논문
2016년 4월
1310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9번 논문
2016년 4월
1309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8번 논문
2016년 4월
1308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7번 논문
2016년 4월
1307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6번 논문
2016년 4월
1306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5번 논문
2016년 4월
1305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4번 논문
2016년 4월
1304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3번 논문
2016년 4월
1303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2번 논문
2016년 4월
1302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번 논문
2016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