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파워먼트 유형이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종사원의 고객만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

-호텔산업종사자를 중심으로-

저자 : 이애주, 장미향, 유지은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518.pdf

등록자이애주, 장미향, 유지은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50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6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3번 논문
2020년 6월
186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2번 논문
2020년 6월
1859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1번 논문
2020년 6월
1858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0번 논문
2020년 6월
1857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9번 논문
2020년 6월
1856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8번 논문
2020년 6월
1855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7번 논문
2020년 6월
1854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6번 논문
2020년 6월
1853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5번 논문
2020년 6월
1852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4번 논문
2020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