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나리오 기법을 적용한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을 통한 관계의 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태구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25.pdf

등록자김태구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04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45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5번 논문
2009년 12월
744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4번 논문
2009년 12월
743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3번 논문
2009년 12월
742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2번 논문
2009년 12월
741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1번 논문
2009년 12월
740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0번 논문
2009년 12월
739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9번 논문
2009년 12월
738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8번 논문
2009년 12월
737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7번 논문
2009년 12월
736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6번 논문
2009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