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나리오 기법을 적용한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을 통한 관계의 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태구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25.pdf

등록자김태구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04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815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5번 논문
2010년 12월
814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4번 논문
2010년 12월
813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3번 논문
2010년 12월
812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2번 논문
2010년 12월
811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1번 논문
2010년 12월
810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5번 논문
2010년 10월
809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4번 논문
2010년 10월
808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3번 논문
2010년 10월
807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2번 논문
2010년 10월
806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1번 논문
2010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