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35
제 28권 1호 [통권:113호] 1번 논문
2019년 1월
1634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21번 논문
2018년 12월
1633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20번 논문
2018년 12월
1632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9번 논문
2018년 12월
1631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8번 논문
2018년 12월
1630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7번 논문
2018년 12월
1629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6번 논문
2018년 12월
1628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5번 논문
2018년 12월
1627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4번 논문
2018년 12월
1626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3번 논문
2018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