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55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6번 논문
2019년 2월
1654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5번 논문
2019년 2월
1653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4번 논문
2019년 2월
1652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3번 논문
2019년 2월
1651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2번 논문
2019년 2월
1650
제 28권 2호 [통권:114호] 1번 논문
2019년 2월
1649
제 28권 1호 [통권:113호] 15번 논문
2019년 1월
1648
제 28권 1호 [통권:113호] 14번 논문
2019년 1월
1647
제 28권 1호 [통권:113호] 13번 논문
2019년 1월
1646
제 28권 1호 [통권:113호] 12번 논문
2019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