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2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4번 논문
2019년 8월
172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3번 논문
2019년 8월
172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2번 논문
2019년 8월
172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번 논문
2019년 8월
1721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9번 논문
2019년 7월
1720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8번 논문
2019년 7월
1719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7번 논문
2019년 7월
1718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6번 논문
2019년 7월
1717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5번 논문
2019년 7월
1716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4번 논문
2019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