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2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5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3번 논문
2020년 6월
185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2번 논문
2020년 6월
1849
제 29권 44호 [통권:124호] 1번 논문
2020년 6월
1848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9번 논문
2020년 4월
1847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8번 논문
2020년 4월
1846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7번 논문
2020년 4월
1845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6번 논문
2020년 4월
1844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5번 논문
2020년 4월
1843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4번 논문
2020년 4월
1842
제 29권 3호 [통권:123호] 13번 논문
2020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