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2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01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5번 논문
2020년 8월
1900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4번 논문
2020년 8월
1899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3번 논문
2020년 8월
1898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2번 논문
2020년 8월
1897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1번 논문
2020년 8월
1896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10번 논문
2020년 8월
1895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9번 논문
2020년 8월
1894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8번 논문
2020년 8월
1893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7번 논문
2020년 8월
1892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6번 논문
202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