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2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51
제 30권 2호 [통권:130호] 3번 논문
2021년 2월
1950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8번 논문
2021년 1월
1949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7번 논문
2021년 1월
1948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6번 논문
2021년 1월
1947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5번 논문
2021년 1월
1946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4번 논문
2021년 1월
1945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3번 논문
2021년 1월
1944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2번 논문
2021년 1월
1943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1번 논문
2021년 1월
1942
제 30권 1호 [통권:129호] 9번 논문
2021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