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5
제 5권 2호 [통권:7호] 3번 논문
1997년 2월
64
제 5권 2호 [통권:7호] 2번 논문
1997년 2월
63
제 5권 2호 [통권:7호] 1번 논문
1997년 2월
62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1번 논문
1996년 8월
61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0번 논문
1996년 8월
60
제 5권 1호 [통권:6호] 9번 논문
1996년 8월
59
제 5권 1호 [통권:6호] 8번 논문
1996년 8월
58
제 5권 1호 [통권:6호] 7번 논문
1996년 8월
57
제 5권 1호 [통권:6호] 6번 논문
1996년 8월
56
제 5권 1호 [통권:6호] 5번 논문
1996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