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25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4번 논문
2002년 2월
224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3번 논문
2002년 2월
223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2번 논문
2002년 2월
222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번 논문
2002년 2월
221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4번 논문
2001년 8월
220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3번 논문
2001년 8월
219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2번 논문
2001년 8월
218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1번 논문
2001년 8월
217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0번 논문
2001년 8월
216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9번 논문
2001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