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8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75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8번 논문
2003년 8월
274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7번 논문
2003년 8월
273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6번 논문
2003년 8월
272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5번 논문
2003년 8월
271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4번 논문
2003년 8월
270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3번 논문
2003년 8월
269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2번 논문
2003년 8월
268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번 논문
2003년 8월
267
제 12권 1호 [통권:20호] 13번 논문
2003년 2월
266
제 12권 1호 [통권:20호] 12번 논문
2003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