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

저자 : 이상건, 구자혁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9.pdf

등록자이상건, 구자혁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2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51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2번 논문
2022년 1월
2050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3번 논문
2022년 1월
2049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4번 논문
2022년 1월
2048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5번 논문
2022년 1월
2047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6번 논문
2022년 1월
2046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7번 논문
2022년 1월
2045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8번 논문
2022년 1월
2044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9번 논문
2022년 1월
2043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0번 논문
2022년 1월
2042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1번 논문
2022년 1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