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, 기대,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97.pdf

등록자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92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65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9번 논문
2023년 10월
2164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2번 논문
2023년 10월
2163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1번 논문
2023년 8월
2162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2번 논문
2023년 8월
2161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4번 논문
2023년 8월
2160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3번 논문
2023년 8월
2159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5번 논문
2023년 8월
2158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6번 논문
2023년 8월
2157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7번 논문
2023년 8월
2156
제 32권 4호 [통권:148호] 8번 논문
2023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