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, 기대,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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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이성희, 이홍규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9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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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805
제 4권 1호 [통권:4호] 4번 논문
1995년 8월
1804
제 4권 1호 [통권:4호] 3번 논문
1995년 8월
1803
제 4권 1호 [통권:4호] 2번 논문
1995년 8월
1802
제 4권 1호 [통권:4호] 1번 논문
1995년 8월
1801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6번 논문
2020년 2월
1800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5번 논문
2020년 2월
1799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4번 논문
2020년 2월
1798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3번 논문
2020년 2월
1797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2번 논문
2020년 2월
1796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1번 논문
2020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