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기업의 상황요인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

-부산지역 특급호텔 중심으로-

저자 : 박봉규, 이정실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86.pdf

등록자박봉규, 이정실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06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921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5번 논문
2020년 10월
1920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4번 논문
2020년 10월
1919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3번 논문
2020년 10월
1918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2번 논문
2020년 10월
1917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1번 논문
2020년 10월
1916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0번 논문
2020년 10월
1915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9번 논문
2020년 10월
1914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8번 논문
2020년 10월
1913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7번 논문
2020년 10월
1912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6번 논문
2020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