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, Perceived Quality,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

저자 : 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61.pdf

등록자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33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
제 1권 0호 [통권:1호] 3번 논문
1993년 2월
4
제 1권 0호 [통권:1호] 2번 논문
1993년 2월
3
제 1권 0호 [통권:1호] 1번 논문
1993년 2월
2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2번 논문
2010년 10월
1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번 논문
2010년 10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