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, Perceived Quality,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
저자 : 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1.pdf
등록자
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33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85
제 6권 1호 [통권:8호] 9번 논문
호텔 기업 서비스 품질 평가 속성의 도출에 관한 연구
1997년 9월
84
제 6권 1호 [통권:8호] 8번 논문
호텔의 내부마케팅 활동이 종사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..
1997년 9월
83
제 6권 1호 [통권:8호] 7번 논문
관광호텔의 경영개선을 위한 규제완화 방향
1997년 9월
82
제 6권 1호 [통권:8호] 6번 논문
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요인에 관한 이론적 연구
1997년 9월
81
제 6권 1호 [통권:8호] 5번 논문
외식사업 창업을 위한 입지결정 분석모델 개발에 관한 ..
1997년 9월
80
제 6권 1호 [통권:8호] 4번 논문
국내 관광호텔 마케팅 전략 모델의 개발 및 프로젝트에..
1997년 9월
79
제 6권 1호 [통권:8호] 3번 논문
외식사업의 신규창업분석과 계획의 실제
1997년 9월
78
제 6권 1호 [통권:8호] 2번 논문
우리나라 관광산업에서의 안전관리에 관한 연구
1997년 8월
77
제 6권 1호 [통권:8호] 1번 논문
조리사 양성 교육기관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
1997년 8월
76
제 5권 2호 [통권:7호] 14번 논문
레스토랑 종업원과 관리자간의 서비스 성향의 괴리가 종..
1997년 2월
211
212
213
214
215
216
217
218
219
2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