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, Perceived Quality,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

저자 : 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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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33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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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85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3번 논문
2003년 12월
284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2번 논문
2003년 12월
283
제 12권 3호 [통권:22호] 1번 논문
2003년 12월
282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5번 논문
2003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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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4번 논문
2003년 8월
280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3번 논문
2003년 8월
279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2번 논문
2003년 8월
278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1번 논문
2003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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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0번 논문
2003년 8월
276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9번 논문
2003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