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, Perceived Quality,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

저자 : 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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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Soo Bum Lee , Sung Hee Lee , Eun Yong Lee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33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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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045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8번 논문
2022년 1월
2044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9번 논문
2022년 1월
2043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0번 논문
2022년 1월
2042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1번 논문
2022년 1월
2041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2번 논문
2022년 1월
2040
제 30권 8호 [통권:136호] 1번 논문
2021년 12월
2039
제 30권 8호 [통권:136호] 2번 논문
2021년 12월
2038
제 30권 8호 [통권:136호] 3번 논문
2021년 12월
2037
제 30권 8호 [통권:136호] 4번 논문
2021년 12월
2036
제 30권 8호 [통권:136호] 5번 논문
2021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