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60.pdf

등록자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5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25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5번 논문
2004년 9월
324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4번 논문
2004년 9월
323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3번 논문
2004년 9월
322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2번 논문
2004년 9월
321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번 논문
2004년 9월
320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5번 논문
2004년 6월
319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4번 논문
2004년 6월
318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3번 논문
2004년 6월
317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2번 논문
2004년 6월
316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1번 논문
2004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