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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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5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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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335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3번 논문
2004년 12월
334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2번 논문
2004년 12월
333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번 논문
2004년 12월
332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2번 논문
2004년 9월
331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1번 논문
2004년 9월
330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0번 논문
2004년 9월
329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9번 논문
2004년 9월
328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8번 논문
2004년 9월
327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7번 논문
2004년 9월
326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6번 논문
2004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