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60.pdf

등록자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5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15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4번 논문
2005년 12월
414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3번 논문
2005년 12월
413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2번 논문
2005년 12월
412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1번 논문
2005년 12월
411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0번 논문
2005년 12월
410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9번 논문
2005년 12월
409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8번 논문
2005년 12월
408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7번 논문
2005년 12월
407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6번 논문
2005년 12월
406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5번 논문
2005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