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415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4번 논문
로짓모형을 이용한 축제참가자 비용지출 분석
2005년 12월
414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3번 논문
제휴카드와 쿠폰 미사용으로 인한 후회감이 구매후 행동..
2005년 12월
413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2번 논문
강원도 폐광지역의 지각된 관광개발의 영향과 개발지지..
2005년 12월
412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1번 논문
호텔 프론트오피스 시스템 이용행동 분석
2005년 12월
411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0번 논문
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..
2005년 12월
410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9번 논문
관광호텔 종사원의 LMX 질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조직몰입..
2005년 12월
409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8번 논문
외국인들의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을 기반으로 한 레스..
2005년 12월
408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7번 논문
호텔기업의 상황요인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
2005년 12월
407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6번 논문
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
2005년 12월
406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5번 논문
호텔 조리사 집단의 문화유형과 조직유효성의 차이연구
2005년 12월
181
182
183
184
185
186
187
188
189
1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