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625
제 17권 4호 [통권:44호] 1번 논문
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, 충성도..
2008년 8월
624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4번 논문
실버타운 개발유형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
2008년 6월
623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3번 논문
KS-SQI, NCSI, KCSI의 비교연구
2008년 6월
622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2번 논문
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이 참가자의 개최지 만족도..
2008년 6월
621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1번 논문
CVM을 이용한 근대문화유산의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
2008년 6월
620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0번 논문
제주 들불 축제 평가속성의 만족 및 지불의사 영향 연구
2008년 6월
619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9번 논문
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행상품 선택 시 위험지각에 관한..
2008년 6월
618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8번 논문
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, 한국태도, 한국제품 ..
2008년 6월
617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7번 논문
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..
2008년 6월
616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6번 논문
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..
2008년 6월
151
152
153
154
155
156
157
158
159
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