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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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25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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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665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2번 논문
2009년 4월
664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번 논문
2009년 4월
663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4번 논문
2008년 12월
662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3번 논문
2008년 12월
661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2번 논문
2008년 12월
660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1번 논문
2008년 12월
659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10번 논문
2008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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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년 12월
657
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8번 논문
2008년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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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7권 6호 [통권:46호] 7번 논문
2008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