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675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2번 논문
외래관광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울의 도시관광..
2009년 4월
674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1번 논문
여행업 서비스 품질 인증제 도입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..
2009년 4월
673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0번 논문
여행상품 전자상거래 구매자의 여행사 웹사이트 고객만..
2009년 4월
672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9번 논문
패키지관광 상품에 대한 관광객의 인식이 여행사 재방문..
2009년 4월
671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8번 논문
여행업에서 정보시스템(IS) 품질요인이 업무성과에 미치..
2009년 4월
670
제 18권 2호 [통권:47호] 7번 논문
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..
2009년 4월
669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6번 논문
컨벤션센터의 가치만족과 당해 지역의 이미지
2009년 4월
668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5번 논문
호텔 식음료부서 직원의 직무동기와 LMX가 직무만족과 조..
2009년 4월
667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4번 논문
노동보상이 호텔종사원들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..
2009년 4월
666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3번 논문
호텔기업에서 유리천장에 대한 지각이 직무만족과 조직..
2009년 4월
151
152
153
154
155
156
157
158
159
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