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685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5번 논문
호텔직원들의 리더십과 팔로워십 유형이 조직몰입, 직무..
2009년 6월
684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4번 논문
호텔 비정규직 종사원의 근로 조건 및 관리 방안에 대한
2009년 6월
683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3번 논문
호텔직원의 역할 스트레스 해소와 직무태도 개선에 관한..
2009년 6월
682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2번 논문
호텔선택속성 포지셔닝 분석을 통한 서울지역 특급호텔 ..
2009년 6월
681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번 논문
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
2009년 6월
680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7번 논문
Research note - 관광 이미지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
2009년 4월
679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6번 논문
리더십 유형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
2009년 4월
678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5번 논문
문화적 여가활동에 따른 여가동기, 제약 및 만족에 관한 ..
2009년 4월
677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4번 논문
관광통역안내사의 학습특성과 교육훈련이 업무성과에 ..
2009년 4월
676
제 18권 2호 [통권:48호] 13번 논문
관광마케팅 툴로서 대중스타
2009년 4월
151
152
153
154
155
156
157
158
159
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