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695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5번 논문
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..
2009년 6월
694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4번 논문
전문계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
2009년 6월
693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3번 논문
부산국제영화제 관광동기, 만족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..
2009년 6월
692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2번 논문
온천수요의 결정요인 및 시장세분화에 대한 연구
2009년 6월
691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1번 논문
비무장지대 외래관광객의 시장세분화와 가치 연구
2009년 6월
690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0번 논문
일-가족 갈등(WFC)의 다차원 척도가 서비스 회복 행동, 직..
2009년 6월
689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9번 논문
조직후원인식이 신뢰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
2009년 6월
688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8번 논문
BSC를 활용한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의 KPI 개발에 관한 연구
2009년 6월
687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7번 논문
호텔 조리부서 종사원의 직무 스트레스가 조직몰입에 미..
2009년 6월
686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6번 논문
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과 기업성과에 대한 경쟁전략의 ..
2009년 6월
151
152
153
154
155
156
157
158
159
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