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965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14번 논문
공공장소에서 진행되는 공연예술의 경제적 가치평가 연..
2012년 6월
964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13번 논문
메가이벤트 개최지역 주민의 지역애착이 이벤트 영향인..
2012년 6월
963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12번 논문
축제참가 후의 감정과 미래 행동의도 간 관계에서 자기 ..
2012년 6월
962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11번 논문
장애인 관광활동의 제약 및 개선에 관한 연구
2012년 6월
961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10번 논문
여행사 관리자의 변혁적 리더십이 여행사 종사원의 조직..
2012년 6월
960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9번 논문
해외여행상품 구매의도 및 구매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..
2012년 6월
959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8번 논문
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..
2012년 6월
958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7번 논문
카지노 종사원의 소진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..
2012년 6월
957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6번 논문
카지노 서비스 품질(CASINOSERVQUAL)측정도구 개발
2012년 6월
956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5번 논문
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..
2012년 6월
121
122
123
124
125
126
127
128
129
1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