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Approaches to Understand Customers` Emotional Responses and Hotel Servicescape
저자 : 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60.pdf
등록자
Jeoung Woo Byun, Jung Sun Kim, Sang Hwan Park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251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005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9번 논문
The Effects of Customers’ Purchase Decision Involvement (PDI) in the Food..
2012년 12월
1004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8번 논문
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만족에 미..
2012년 12월
1003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7번 논문
외식기업의 경영자원, 핵심역량, 경쟁우위 및 경영성과..
2012년 12월
1002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6번 논문
호텔식음료종사원의 직무역량이 내부마케팅, 관계마케..
2012년 12월
1001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5번 논문
직장 내 프렌드십 수준과 조직유효성간의 관계에 관한 ..
2012년 12월
1000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4번 논문
호텔고객의 인지적, 감정적, 감각적 경험속성이 재방문..
2012년 12월
999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3번 논문
특1급호텔 식음료 종사자의 LMX(리더-멤버 교환관계)질이 ..
2012년 12월
998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2번 논문
거시환경과 호텔기업의 경영성과
2012년 12월
997
제 21권 6호 [통권:70호] 1번 논문
Analysis of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Psychological Contract Breach, Pe..
2012년 12월
996
제 21권 5호 [통권:69호] 15번 논문
관광객의 체험이 체험의 즐거움, 감정적 애착 및 충성도..
2012년 10월
121
122
123
124
125
126
127
128
129
1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