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벤션의 서비스 품질, 참가자의 관여, 만족, 재참가의도에 관한 연구

저자 : 주현식, 이미란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55.pdf

등록자주현식, 이미란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96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7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번 논문
2016년 12월
1374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4번 논문
2016년 10월
1373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3번 논문
2016년 10월
1372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2번 논문
2016년 10월
1371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1번 논문
2016년 10월
1370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0번 논문
2016년 10월
1369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9번 논문
2016년 10월
1368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8번 논문
2016년 10월
1367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7번 논문
2016년 10월
1366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6번 논문
2016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