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

-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-

저자 : 여호근, 전재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51.pdf

등록자여호근, 전재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4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05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4번 논문
2004년 2월
304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3번 논문
2004년 2월
303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2번 논문
2004년 2월
302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1번 논문
2004년 2월
301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0번 논문
2004년 2월
300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9번 논문
2004년 2월
299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8번 논문
2004년 2월
298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7번 논문
2004년 2월
297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6번 논문
2004년 2월
296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5번 논문
2004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