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

-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-

저자 : 여호근, 전재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51.pdf

등록자여호근, 전재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44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45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3번 논문
2006년 5월
444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2번 논문
2006년 5월
443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번 논문
2006년 5월
442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9번 논문
2006년 2월
441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8번 논문
2006년 2월
440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7번 논문
2006년 2월
439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6번 논문
2006년 2월
438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5번 논문
2006년 2월
437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4번 논문
2006년 2월
436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3번 논문
200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