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 Exploratory Study on a Convention Partnership Model
A Case Study of Daegu in South Korea
저자 : Jeong Ja Choi, Seok Ho Lee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393.pdf
등록자
Jeong Ja Choi, Seok Ho Lee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1,36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705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3번 논문
올드 와인의 디캔팅 연구 : 뫼르소를 중심으로
2019년 7월
1704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2번 논문
지역이벤트 분야 내 소비자들의 신정보매체 기술수용의..
2019년 7월
1703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번 논문
대중문화와 지역축제 : 대중문화 관심도, 대중문화 스타..
2019년 7월
1702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20번 논문
관광목적지 스토리텔링이 고객만족과 지불비용에 미치..
2019년 6월
1701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9번 논문
여행가이드의 매력성이 여행목적지 만족과 선택관광에 ..
2019년 6월
1700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8번 논문
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
2019년 6월
1699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7번 논문
호텔에서의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 직원들의 일 ..
2019년 6월
1698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6번 논문
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: AIDA모..
2019년 6월
1697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5번 논문
신 환경 패러다임 인식을 활용한 계단식 논에 대한 경제..
2019년 6월
1696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4번 논문
관광이벤트 브랜드 및 SNS정보와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
2019년 6월
51
52
53
54
55
56
57
58
59
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