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sequences of Hotel Brand Personality

-Focused on Perceive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Perceived Quality, and Behavioral Intentions-

저자 : Dong Hyun Ha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386.pdf

등록자Dong Hyun Ha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09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465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8번 논문
2017년 8월
1464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7번 논문
2017년 8월
1463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6번 논문
2017년 8월
1462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5번 논문
2017년 8월
1461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4번 논문
2017년 8월
1460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3번 논문
2017년 8월
1459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2번 논문
2017년 8월
1458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번 논문
2017년 8월
1457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11번 논문
2017년 7월
1456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10번 논문
2017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