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sequences of Hotel Brand Personality
-Focused on Perceive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Perceived Quality, and Behavioral Intentions-
저자 : Dong Hyun Ha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386.pdf
등록자
Dong Hyun Ha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2,09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075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8번 논문
코로나19 발생 이후 캠핑장 선택속성의 중요도-만족도 분..
2022년 6월
2074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9번 논문
서비스스케이프와 미적노동이 감정적 가치와 고객만족..
2022년 6월
2073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10번 논문
SST 기반 비대면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과 희생 요인에 대..
2022년 6월
2072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1번 논문
호텔직원의 공감능력과 직업소명의식, 고객지향성, 친사..
2022년 4월
2071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2번 논문
자기조절론적 태도 이론을 적용한 유튜브 먹방 시청자의..
2022년 4월
2070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3번 논문
식품유통플랫폼의 정보 품질이 정보-과업 적합성, 정보 ..
2022년 4월
2069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4번 논문
친환경 스마트팜 레스토랑 소비자의 내적통제소재(INELOC)..
2022년 4월
2068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5번 논문
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음식관광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주..
2022년 4월
2067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6번 논문
실버바리스타의 개인-직무적합성이 자기효능감과 주관..
2022년 4월
2066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7번 논문
잘트만의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관광자의 기억에 남는..
2022년 4월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