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Effects of Switching Costa on Repurchase Intentions in Restaurant Industry

저자 : Yong Ki Lee, Sang Deok Koh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94.pdf

등록자Yong Ki Lee, Sang Deok Koh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06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235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11번 논문
2015년 6월
1234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10번 논문
2015년 6월
1233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9번 논문
2015년 6월
1232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8번 논문
2015년 6월
1231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7번 논문
2015년 6월
1230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6번 논문
2015년 6월
1229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5번 논문
2015년 6월
1228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4번 논문
2015년 6월
1227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3번 논문
2015년 6월
1226
제 24권 3호 [통권:85호] 2번 논문
2015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