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Effects of Switching Costa on Repurchase Intentions in Restaurant Industry

저자 : Yong Ki Lee, Sang Deok Koh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94.pdf

등록자Yong Ki Lee, Sang Deok Koh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06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455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9번 논문
2017년 7월
1454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8번 논문
2017년 7월
1453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7번 논문
2017년 7월
1452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6번 논문
2017년 7월
1451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5번 논문
2017년 7월
1450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4번 논문
2017년 7월
1449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3번 논문
2017년 7월
1448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2번 논문
2017년 7월
1447
제 26권 5호 [통권:101호] 1번 논문
2017년 7월
1446
제 26권 4호 [통권:100호] 14번 논문
2017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