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

-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이준혁, 박용석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4.pdf

등록자이준혁, 박용석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18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85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4번 논문
2008년 2월
584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3번 논문
2008년 2월
583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2번 논문
2008년 2월
582
제 17권 1호 [통권:41호] 1번 논문
2008년 2월
581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7번 논문
2007년 12월
580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6번 논문
2007년 12월
579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5번 논문
2007년 12월
578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4번 논문
2007년 12월
577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3번 논문
2007년 12월
576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2번 논문
200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