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

-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이준혁, 박용석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284.pdf

등록자이준혁, 박용석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18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25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11번 논문
2013년 2월
1024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10번 논문
2013년 2월
1023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9번 논문
2013년 2월
1022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8번 논문
2013년 2월
1021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7번 논문
2013년 2월
1020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6번 논문
2013년 2월
1019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5번 논문
2013년 2월
1018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4번 논문
2013년 2월
1017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3번 논문
2013년 2월
1016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2번 논문
2013년 2월